분홍색으로 아주 얇은 노트북이다 win8로 출시된 노트북인데 사용하기 불편하여 win7로 설치를 해 보았다. 씨큐리티 부팅등 몇가지를 cmos에서 조정을 해야 되는데 잘몰라서

삼성서비스에 전화를 걸었다.

이쁜 목소리의 여자분이 전화를 받아서 잘 설명해 주었다. 그래서 나중에 또 필요할지도 몰라서 기록으로 남기기로 했다. 그리고 같은 문제로 고민하는 많은 네트즌들에게 작은도움이라도 되고자 블로그를 남기려 한다. 위에 사진들은 제품사진이며 아래에 cmos설정이 부분이 있다.

제품명: 삼성 NT910S 노트북

 

 

 

 nt910s3g-k8bp

 

 

 

 

 

 

 

 

 

 부팅시 F2버튼을 누루면 cmos로 들어가지는데

 이제껏 보던 바이오스 화면이 아니여서 좀 낫서네요

 왼편 씨큐리티를 누루고 password on boot 를 off 선택을 합니다.

 

그리고나서는 BOOT를 선택하고 

secure boot control --> off

os Mode Selection --> csm os

Fast bios mode    ----> off

를 선택하시고 save을 누룹니다.

그리고 os가 들어있는 usb를 꽂아놓은 상태에서 F10을 톡톡톡 누루면 부팅셀렉트 메뉴가 뜹니다.   usb메모리를 선택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버튼()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jk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