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중에 저렴한 요금제로 유명한  amobile의 A6000 요금제는 많은 사람이 알고 있다. 

나 또한 블로그에 여러번 언급을 했었다. 휴대폰 방식은 lte와 3g 방식이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 a6000요금제는 3G 방식에 해당된다. 데이터 다운로드 속도가 lte에 비해서 느리다. 어자피 엄청 쓰는것 아니면 웹검색하고 카톡 쓰는데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예전에 lte가 나오기 전에는 3G가 포화상태여서 속도가 너무 느리고 했지만 lte가 대세가 되면서 쾌적해 졌다. 

그리고 내가 알기로는 아직도 lte여도 통화는 3g 방식을 이용한다. 물론 hd보이스 등의 방식으로도 가능하지만 신호가 불안정하면 3g로 자동전화하는 거 같다. 

암튼 통화는데는 하나도 문제가 없다. 


 a모바일 A6000요금제 가입 ---> 하나카드 제휴카드 가입 (5000원할인)


https://www.annextele.com 으로 들어가면 가입할수 있다. 

홈페이지상으로 가입하려면 신분증(등록일자확인),신용카드 등으로 번호이동 

할수 있다. 



하나카드 1Q a모바일 제휴카드


 

 



1원만써주면 되는데 5000원을 할인해준다. 24개월동안 가능하니 12만원을 지원해 주는 셈이다. 

그 기간동안 1600원으로 핸드폰 이용하는 격이다. 


지난2월달부터 알뜰폰업체들이 하나카드와 조인하여 5000원 할인프로그램을 내 놓고 있는데 최근에는 우리카드, 롯데카드도 이에 동참하고 있다. 이들은 조금더 써서 1만원씩 12개월을 지원해 준다. 

그러나 여러모로 따져보면 하나카드가 더 세부혜택이 유리하다. 

우리카드는 1원만 써도 1만원을 할인해주는것은 유사하나 다른혜택들이 마음에 안든다. 30만원이상을 써줘야 치킨피자 커피 영화 등을 할인해 준다.

 

그러나 하나카드의 경우 인터넷쇼핑등에 10만원당 5000원의 하나머니를 되돌려준다. 굳이 필요없는데 조건을 충족해야할 필요가 없다. 필요할때 쓰면 되고 하나머니가 지급되고 이를 결제에 이용하거나 다른 상품을 주문할수도 있다.

 

위비할인카드 a모바일 우리카드 



카드를 가입하고 고객센터에서 핸드폰요금을 자동이체 신청해 놓으면 된다.


이제 알뜰하게 핸드폰 사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우리카드를 사용하고 결제금액이 남는다면 3400원이 아쉽다면 소액결제등을 사용하여 1만원을 채워 쓰면된다. 


직접해본결과 알뜰폰을 선택하면 a모바일항목이 없어 안된다고만 생각했는데 

그냥 kt를 선택하고 결제를 하면 된다. 처음엔 잘 몰라서 그냥 컬쳐랜드문화상품권을 

충전하는데 썻는데 그냥해도 되는거다 멜론이나 pooq같은데 자동결제 하시면 다 쓸수 있다. 


알뜰한 님들의 많은 신청바랍니다. 

카드모집인들을 통해서 가입은 안되는거 같고 꼭 a모바일 홈페이지에가 기입해야만 되는거 같다. 


이지모바일은 롯데카드를 사용할수 있다. 

a모바일 a6000은 올레wifi 도 포함되있다.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버튼()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jk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