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에는 뒤로 벗꽃이 많이 심어져 있는데 4월초에 벗꽃이 많이 피어 축제가 있다. 


2017년 올해는 4월8~9일에 벗꽃축제를 했다.


덕분에 그 지역을 지나는 차들은 엄청난 교통혼잡을 이루어 평소보다 3배로 더 걸리고 빠져나갔다. 


그렇지만 정작 축제의 날짜를 너무 일찍 잡아서 꽃이 활짝피지는 않았을것이다. 일주일이 지난 지금이 벗꽃이 활짝펴서 보기가 좋다. 


그래서 이런 벚꽃을 보고자 오늘은 그길을 걸어보았다. 바람에 눈처럼 벗꽃이 날리고 고등학교 교복을 입은 학생들이 사진촬영을 왔는지 군데군데 모여 놀고 있었다. 


이 평화롭고 아름다운 시간을 저장해 놓고 싶어서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 보았다.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버튼()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jk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