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에 가서 알뜰폰 요금제를 신청하고 온지가 2주정도 흘렀다.

그래서 어제 에넥스텔레콤(A모바일)으로 부터 유심이 왔다.

3G전용이라서 그런가 마이크로유심이 와서 나는 나노유심이 필요하다고 문자넣었더니 바로 나노유심으로 보내주었다. 그래서 하루가 더 걸렸다. 

개통도 핸드폰으로 ars 접수를 했는데 저녁 8시에 전화가 끊기고 개통이 되었다. 오능릉 낭되려나 싶어 유심을 사무실에 놓고 오려다가 지갑에 넣고 온것이 여간 다행이 아니였다. 

전화도 없고 그냥 개통해주고 끊겨서 갈이 끼우니 문자가 무더기로 날라와서 가입을 알렸다. 

그런데 좀 의아한것은 요금제 이름이다. 

아래 사진에도 있지만 

A ZERO ---> 홈1000플러스

A 2500 ---> WHOM3000

A 6000 ---> WHOM9800 

이름으로 가입이 되었다.

알뜰폰들은 우체국에서 가입한 상품은 별도로 관리하는것 같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확인을 받고 싶었지만 아래의 표에서 보듯이 같은거니 안심하기로 했다.

아래는 가입진행상황들어가서 캡쳐한것이다.

그리고 위의 사진에도 써있지만

a6000요금제의 경우 데이터 500MB 무료제공량입니다.

기본 300MB + 부가서비스 100MB + 부가서비스 100MB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00MB소진 문자안내는 부가서비스 소진 완료 문자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고 써 놓았는데 오래 무진장 하게 해놓고선

 

https://www.annextele.com     Tel. 1588-1635(유료) ,080-850-8603(무료), 휴대폰 114(무료)

 

 

 

홈페이지는 핸드폰가입이 완료되어야 핸드폰번호로 인증을 받아서 가입을 할수 있다.

처음 홈페이지 접속이 너무 늦어서 걱정했는데 들어가서 보니 사용량 조회가 가능하여 다행이다 싶었다.

그리고 부가서비스는 kt olleh.com에서 변경할수 있었다. 나름 자체 홈페이지에서 할수가 없이 회사 규모가 작은가 싶은가 싶었지만 그래도 허접하게 제약이 많은 것보단 차라리 올레닷컴에서 변경하는것이 더 다행이다.

그리고 어제 16일 기준으로 남은 양을 확인해 봤는데

 

 

 

내가 생각했던 통화분수 230분보다는 조금 부족한것 같다. 그것도 사진으로 올려 본다.

29일중 16일 사용했으니 230분이 제공된다고 했으니 족히 100분은 남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고 97분정도 사용할수 있다고 나와 있는걸 보면 중간에 들어가서 그런가 싶기도 하다 암튼 다음달 나오는거 봐야 정확한건 알겠지만 지금은 내 아이폰6에서 문제없이 3G로 개통해서 잘쓰고 있다.

혹시 30분은 영상통화인지도 모르겠네요 200분(+영상통화30),100문자,500M,olleh WIFI

 

 

그리고 https://my.olleh.com:444/order/SvcRegularSocInfo.action?에 들어가서 부가서비스를 추가로 신청하면 된다. 알뜰폰이라서 후후스팸차단은 사용할수 없는 아이폰의 아픔이 있다.

올레닷컴에 가입을하고 들어가면 직접 가입한상품은 아니지만 MY올레에 들어가면 가입된 모바일 상품하나 있다고 나온다. 부가서비스 들어가서 직접 변경할수  있으니 편하다 다른곳은 고객센터에 전화서 일일이 말로 해야 하는데 말이지~  회사가 좋아서라기 보단 작아서가 아닐지 생각해본다.

그리고 olleh wifi 가 가능하다는 말씀 6000원(부가세 6600원) 요금제로는 놀라운 서비스이지 문제없이 속이나 안썩이면 새로운 상품이 나올때 까지는 계속유지해야지 거기다 무약정이니 말이지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버튼()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jk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