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jtbc에서 김구라가 나오는 썰전이라는 프로그램을 보았다.

김구라 박지윤과 강용석, 이윤석그리고 허지웅이 진행하는 이프로그램에서 드라마에 대한 비평을 다루었다. 그런데 그곳에서 나는 내노라는 지상파 일테면 장옥정,직장의신,구가의서등 을 다루면서 tvn에 나인 이라는 드라마가 최고라는 소리를듣게 된다.

그것이 뭐람 지상파 외엔 관심도 없었는데....

그래서 열심히 torrent를 찾아 보았으나 찾기어려웠고 어찌어찌해서 볼수 있게 되었다.

그래서 몇일 간 보았는데 그것은 내가도 간혹생각한 일이였다.

나는 할아버지얼굴도 못봤지만 혹시 할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지 안았단면 우리집안은 어떤 상황으로 달라져 있을까? 우리는 욕심처럼 필요한 부분만 더 부가되길 바라는데 얻는게 있음 잃는게 있는법 상황은 완전히 달라져서 예측을 불허한다.

이처럼 드라마는 기존의 식상한 드라마와는 자체가 다른 포멧으로 탄탄한 스토리로 앞도한다.

이진욱 조윤희 정동환,그리고 이름모르는 연기자들 (나름 유명할지도 모르지만 내가 무식한거겠지) 간만에 몰입을 해서 보게된 드라마이다.

 

 

Posted by jk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