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몇달전부터 다시 카드로 아파트 관리비를 자동납부할수 있게  되었다

시작은 신한카드라고 하는데 그후 롯데 삼성 우리등 모든 카드들이 참여하고 있다. 

불경기인 이때 아파트관리비납부를 수수료 문제로 중단했지만 포기할수 없었나보다. 

전에는 수수료로 700원식 받곤 하다가 아예 신규 가입이 안되고 없어졌었다. 

암튼 나는 지지난달에 롯데카드로 자동납부를 신청하고 15000원의 할인을 받고 있는 중이다. 

한두달 더 되면 국민카드를 가입하고 옮겨타서 한번더 받아야겠다. 

롯데 보다는 kb국민카드가 좀더 좋다 또 주계좌도 있어서 현금카드도 겸할수 있으니 



위설명을 보면 알수 있듯이 2만원가량의 혜택을 받을수 있고 아파트관리비를 제외한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여 된다고 되어있다. 

내가 롯데카드로 결제할때는 이런 조건이 없이 그냥 주었던거 같은데 ~~

캐시백이 현금을 준다는 이야기인거지 그냥 할인해준다고 하면 될것을 무슨 포인트 주듯이 말해서 

핵깔리게 한다. 참 

암튼 나는 다시 돌아갈 것이면 신한카드보다는 국민카드가 좋지 않을지 생각해 본다. 




이벤트 기간은 2016.05.23~2016.07.31일까지 이니 기간이 

지나기 전에 가입하여 할인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현대카드도 하고 있는거 같고 아직 bc카드는 시행하지 않고 있는듯하다.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버튼()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jk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