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광 썬바이저가 필요하다고 느낀것은  TV블랙박스 프로그램을 보고서다.

더 밝게 보자고 led전조등으로 교체하고 달리는 차가 맞은편에서 올때 일시적으로

시야을 볼수 없게 한다 그래서 사고나는것을 보고서는 하나 필요하다고 생각했었다. 

암튼 아이라이트 편광썬바이저 를 알게 되었다.

택배로 가벼운 택배가 하나 왔다.

 



 위와 같이 편광판과 고정지지대 나사 그리고 액정딱는 천 그리고 설명서 가 있읍니다.

약간 편광판이 커브드 뒤어서 시선을 한곳으로 모이는 역활을 하나 하고 생각이 들었다.  



 



 편광판에 붙은 비닐보호테이프가 앞뒤를 구분하고 있다.

그래서 앞으로 끼워야 하나 뒤로 끼워야 하나 고민을 했다.

왜 프론트와 백을 구분하여 양면을 붙여 놨을까 좀 의야했다. 그렇지만

앞이라고 쓴쪽이 보는면이 아닌가 싶어 그렇게 끼웠다.

 


 위에서 말했듯 약간 커브드tv 같이 약간 휘어져서 하얀색 고정지지대에 끼우기가 좀 어려웠다.

 

그리고 나사는 앞뒤로 구분되 있으니 홈에 너트를 끼우면 된다.

 



 설치해놓고 썬바이저를 펴논상태인데 색깔이 다른것이 좀더 잘보인다.

 



 위의 하얀고정지지대가 좌우로 움직여서 좀 개선이 필요하다다.

접었다 폈다를 여러번 하면 좌우로 움직인다.

 



톱니바퀴 모양으로 펴는 단계를 구분하고 있어 편리하다

 

그냥볼때와 차이는 확실히 나는데 눈부심이 많이 감소한다.

눈부심은 많이 감소하며 사물이 더 잘보이고 집중이 잘된다.

그러나 장시간 이것을  통해서 보기는 힘들다.

그저 필요할때 내려서 쓰는 정도로 좋을거 같다.  

 

제조사의 설명을 인용하자면

1) 일본산 편광필름 적용
2) 국내산 최고급 아크릴 적용
3) LG전자가 인정한 품질(LG전자 편광안경 공급시 품질기준)
4) 국내생산
5) 주야간 동시 사용 가능
6) 안경을 쓰는 운전자에게 편리한 상품
7) 강렬한 햇빛, 자외선, 주변 난반사를 제거
8) 흐린 날씨와 우천시에도 선명한 시야 확보

이정도로 요약할수 있다.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

 

(저는 위 상품 사용기를 쓰면서 제조사로부터 무료제품을 제공받아서 사용후 사용기를 올립니다. )

Posted by jk사랑
,